데이터 신청

헬프데스크 서비스

CONNECT에서는 원활한 데이터 신청 및 연구를 위해 헬프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헬프데스크 서비스란?

  • CONNECT 이용자의 원활한 라이브러리 데이터 연구 수행을 위해 연구 참여를 희망하는 참여센터의 연구자를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데이터 신청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다른 기업 연구원과 함께 연구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?, CONNECT헬프데스크 서비스

헬프데스크 서비스 이용 방법

  • 암라이브러리 데이터 신청 시 '헬프데스크 서비스 신청서'를 작성하여 접수가 완료되면 아래 절차에 따라 헬프데스크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  • 헬프데스크 서비스는 암빅데이터 플랫폼 연계 기관인 10개 센터에 모집 메일을 발송하여 공동 연구자를 모집합니다.
헬프데스크 서비스 이용 방법 -
				step1. 헬프데스크 서비스 신청,
				step2. 센터에 공동 연구자 모집 메일 발송,
				step3. 공동 연구자 리스트 수신 및 전달,
				step4. 데이터 신청

* 신청한 데이터에 따라 공동 연구자 모집 기관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* 공동 연구 신청자가 없을 경우 모집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
헬프데스크 서비스 신청

① 헬프데스크 신청 서류 다운로드

② 헬프데스크 서비스 신청서 1부 작성

③ 작성한 신청서를 e-mail로 1차 접수

④ 회신받은 서류 2부 작성

  - 연구계획서

  -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(자필 서명 후 pdf로 저장 필수)

⑤ 작성한 서류 2부를 e-mail로 2차 접수

  • 서류 접수 및 안내 : connect@ncc.re.kr

  • 문의사항 : 031-920-0760~2, 0653